dydrmnya.egloos.com

낮의 꿈

포토로그



2017년 7월 정산 Review





7월은 공병이 정말 많이 나왔다


일단 클렌징 쪽 공병. 정말 골고루 공병났다!
테라브레스 오리지널은 정말정말 만족
이브로쉐 헤어식초도 그냥 궁금해서 사봤던 건데 정말정말 만족

나머지는 무난무난
더바디샵 딸기향 바디워시는 인공 딸기향? 딸기잼 향? 이 나고 정말 딸기잼같은 투명한 빨간색이었다
원래 달기만 한 향은 싫어하는데 이건 괜찮았다.



이건 화장품 쪽 공병. 토너랑 미스트를 이렇게 많이 공병내다니!
투마루 토너는 좀 기대했었는데 별로.
그냥 물스킨인데 약간 자극이 있다.
갸스비 기름종이 너무 좋아...

숨 선스틱은 너무 번들거려서 얼굴에는 거의 못 쓰고 몸에 발라서 없애버렸다
내가 산 거 아니고 받은 거라 다행이지 샀으면 너무 돈아까웠을뻔

샘플도 다양하게 썼는데 여기 없는 것들도 몇 장 쓰고 바로 버린 것도 있다
개중 궁금한 건 이솔 순한살결수밖에 없는데 이것도 그냥 물토너인데 정말 순한 것 같아서
하지만 굳이 배송비 내가면서 이걸 써야 할까? 싶기는 하다

언젠가 이솔에서 이것저것 시킨다면 같이 시켜볼만 할 듯



엠티갈 때 바르겠다고 샀는데 결국 엠티 끝나고 배송받은 입큰 톤업포어선블러 선스틱
숨 선스틱에 비해서 확실히 보송하고 내용물이 베이지색? 흰색? 이라서 톤업이 된다
대신 발림은 빡빡하긴 하다



쿠팡직구 도착샷!
그리고 그 사이에 살짝 끼어있는 더프트앤도프트 핸드크림 카톡에서 2500원에 팔던거
핸드크림 많은데 욕심은 많아서...

나머지는 다 잘 먹거나 잘 썼다
엘프 블러셔 브러쉬는 너무 좋아서 하나 더 샀다
스머지브러쉬는 섀도우로 아이라인 빼고싶을 때 쓰려고 샀는데 그렇게잘 쓰고있진 않다

테라브레스에 화한 맛이라고 해서 사봤는데 정말 엄청나게 화하다 리스테린보다 강한 것 같다
그래서 재주문할때는 그냥 얌전히 오리지널 샀다

얼라이브 비타민 구미형으로 사봤는데 원하던 것 처럼 맛있는 게 아니라 그냥 비타민맛 나는 구미라서 조금 시무룩했다
그래도 그냥 알약보다는 잘 집어먹고 있다

감자칩은 테라칩이랑 케틀칩은 너무 맛있어서 충격먹었는데 아래쪽 베이지색 베지칩은 별로였다.
재주문할 때 테라칩이 품절이라 못삼 ㅠㅠ



올리브영에서 청결제 작은거랑 아이리무버랑 기름종이
기름종이 원플원으로 산건데 하나는 벌써 쓰고있어서 하나만 찍었다
갸스비가 더 좋은 것 같아

유리아쥬 진피는 쓰고 다른 거에 비해 너무 좋다는 사람이 많아서 작은걸로 사봤는데 음...그런가...?



나는 신나서 립스틱을 6개나 샀고 그 중에 4개를 다시 팔아버렸다...
이글립스 공홈 발색 다시는 믿지 말아야지
저 촌스러운 립 그려진 케이스는 3CE건데 박스가 너무 별로라서 좀 충격먹었다
그래도 실제 케이스는 무광 블랙 사각형이고 예쁨!
제일 오른쪽은 휴대용 가부끼브러쉬인데 좋은가? 좋은지는 잘 모르겠다
그냥저냥 들고다니기 좋을 것 같긴 하다



올리브영과 기타등등에서 사모은 것들
 
이 때 올리브영에서 3만5천원 이상 사면 위에 있는 네일 키트를 줬는데 3만5천원 넘게 샀는데 안 주길래
점원 뒤를 봤는데 네일키트 재고도 엄청 많고 그제서야 점원이 하나 집어줬다
좀 미리미리 챙겨주면 안되나 키트 있다는 말도 안해주고



포에버21에서 초커랑 바지랑 티셔츠랑 반지를 샀는데 죄다 사이즈가 안맞아서 초커 빼고 다 반품했다
이때쯤에 지름 다 실패해서 너무 우울했음 립스틱도 그렇고...


나도 쉬어로즈 있어!!!
지에스샵에서는 쉬어로즈도 마뜨로즈도 품절이라서 롯데닷컴에 갔는데 쉬어로즈는 5개남고 마뜨로즈는 13개 남아있었다
그런데 그 날은 결제를 못해서 다음날까지 품절될까봐 조마조마하면서 갔는데 오히려 마뜨로즈만 품절됨
사실 둘 다 살까 했는데 결국 쉬어로즈만 샀다
촉촉하고 예뻐서 굿
케이스 깨질까봐 무서워서 안 들고 다니고 화장대에서만 바르고 있다



에씨 Where's my chauffeur?
쓸때마다 스펠링이 헷갈리는 그것...샤푸어...
연한 하늘색인데 회색이 아주 살짝 섞인 느낌?
산뜻하면서도 너무 튀지 않는 느낌이라 굉장히 예뻐서 좋았다
엄청 매력적인 색


더페이스샵 이지젤네일 머메이드테일
핑크~보라 쉬머펄이 들어있는데 사진에는 잘 안나오네 역시 갤럭시 카메라는 안돼
뭔가 예쁨과 안예쁨의 중간정도에 있어서 애매했다
분명 예쁠 조합인데 좀 알게모르게... 촌스러워


유명템 웨이크메이크 vvip 핑크
소문만큼 반딱반딱하고 잘 발리고 잘 마르고 광택도 좋고~
무난하게 기대한 만큼 예뻐서 헉 이럴수가 하는 느낌은 없었다



8월에도 공병 많이 나올 듯!
벌써 립제품 몇개 또 질렀는데 이건 성공해서 기분이 좋다

덧글

  • 초코홀릭 2017/08/09 07:02 # 답글

    케틀칩은 진리죠!! 케틀칩 체다치즈랑 허니디죵 꼭 드셔보세요♡♡
  • N야 2017/08/09 14:30 #

    저 이번에 처음먹어보고 진짜 맛있어서 충격받았어요 ㅠㅠㅠ 체다치즈랑 허니디죵이라니 이름부터 맛있어보이네요!! 다음에 꼭 담을게요!!
댓글 입력 영역